물량 관리
1
익명2025-02-11 11:20
너무 질문이 막연해서 ㅎㅎ 물량관리는 당연히 과재고 발생 안하고 조기 쇼트 안나게 적정 수요가 계속 유지되도록 하는게 중요하죠 쇼트가 잘 나는 품목이면 안전재고 잘 거시고 채널별로 물량 운영 정책 확실히 정하시는게 좋고 잘 안팔려서 악성재고 발생하는 경우엔 재고를 어떻게 털어낼지에 대해서도 내부적으로 정책 세우시는게 좋을 거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영업md로 일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좀 더 업무를 보는 시야를 넓히고 업무방식도 세련되게 바뀌고 싶은데
제일 어려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제품 물량관리를 어떤식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이고 좋은 방법일까요? ㅠㅠ
하면 할수록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