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브랜드사 MD에서 플랫폼 MD로 이직하면 적응 잘 될까요?
2
익명2024-02-29 12:16
무엇을 고민하세요ㅎㅎ 더 좋은 조건이라면 이직 추천합니다. 저는 플랫폼 -> 브랜드사 갔습니다. 별 다를거 없습니다. 어차피 했던 경력 살려서 적응만 하시면 됩니다!
브랜드사MD로 5~6년 업무중
플랫폼 MD 이직제안을 받았는데요
예를들어
나이키 MD --> 쿠팡 MD
브랜드MD는 플랫폼에 입점해 물건을 팔다가,
반대로 플랫폼MD는 제안 받고 업체 발굴하는..
완전히 반대 입장이 되는건데
이런식으로 옮겨본적 있는 분 있나요
아님 반대로 플랫폼 MD에서 브랜드 MD로~
*리워드 포인트는 최소 100글자 이상의 게시글 작성시에만 지급됩니다
*홍보성 게시글의 경우 커넥트메뉴의 비즈니스 홍보 제휴 게시판을 이용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