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
1
온엠디2022-11-10 02:11
안녕하세요 먼저 상황 자체가 조금 막연해서 구체적인 조언을 드리긴 어렵지만 일단 현 직장에서 1년 5개월을 근무하셨다면 이직 자체는 큰 어려움이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단 중요한 것은 이직전에 자신 스스로가 어떤 유형의 md인지를 정확히 인식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업무에서 본인이 강점을 지니고 있고 어떤 상품과 궁합이 잘 맞을지를 충분히 생각하시고 이직목표를 정하시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SKU가 적은 상품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그만큼 상품의 마케팅과 기획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의미가 되고 따라서 적은수의 상품의 매력을 최대한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업무경험을 쌓고 이를 토대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이전 회사에서 7개월, 현재 1년 5개월 근무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회사는 업무량이 많고 배울점이 많았던 부분은 사실이오나,
업무량 과다와 정신적인 고통으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회사에 근무하고 있는데 사실상 브랜드가 없다고 보면 될 듯합니다.
SKU도 굉장히 적을 뿐더러 각 몰에 입점시키어 상품등록을 진행한 부분이 다라고 보시면 되고,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역시 저조한 매출을 보이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런 상황에 이직을 하는게 좋은 시도일지,, 막상 이직을 하려니 고민도되고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