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뉴스레터
TOP

톡게시판에 글을 남기고 포인트를 받아보세요 

이직 고민

익명
2022-11-09
조회수 1297

안녕하세요. 

우선 이전 회사에서 7개월, 현재 1년 5개월 근무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회사는 업무량이 많고 배울점이 많았던 부분은 사실이오나,

업무량 과다와 정신적인 고통으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회사에 근무하고 있는데 사실상 브랜드가 없다고 보면 될 듯합니다.

SKU도 굉장히 적을 뿐더러 각 몰에 입점시키어 상품등록을 진행한 부분이 다라고 보시면 되고,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역시 저조한 매출을 보이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런 상황에 이직을 하는게 좋은 시도일지,, 막상 이직을 하려니 고민도되고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1

  INSIGHT

1일 1SIK

이커머스 뉴스클리핑

채용 정보

홍보&제휴

추천 콘텐츠

새로 올라온 리뷰


ONMD

CONTACT

E-mail: onmdbiz@gmail.com

kakao:@온엠디

BUSINESS

Flow us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트렌드팝 | 대표: 김용빈 | 사업자등록번호: 260-06-00453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8-용인기흥-0873 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511020220001 

대표번호: 010-3466-8417 | 대표메일: onmdbiz@gmail.com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579 6층 613호 

Copyright © 2020 Trendpop All rights reserved